KPSFF News

[감사인사] 2019 제2회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본 행사의 막을 내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17

감사의 글


어제(9월 24일) 이화여자대학교 ECC극장에서 시상(폐막)식을 마무리함으로써 9월 21일부터 4일간 진행된 2019 제2회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본 행사의 막을 내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것은 본 영화제의 전 과정에 함께 힘을 보태시고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으신 숨은 손길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입니다. 

여러 도움을 주신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본 영화제는 장애인스포츠인이 <이천 장애인스포츠훈련원>을 통해 기술과 기량을 연마하여 우리나라 장애인스포츠의 새 장을 열었듯이 <영화>를 통해 장애인 영화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펼쳐가고자 다짐합니다.

무엇보다 본 영화제는 함께하는 교육에 있습니다.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장애인단체, 장애예술인단체를 중심으로 영상콘텐츠 교육을 받기 원하는 단체와 개인을 모집해 팀을 구성하고 이후 16주 동안 본 영화제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영화제작이론과 실습 워크숍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영화제를 통해 사회적 기업을 태동시키겠습니다. 장애인의 크레이티브한 역량을 발굴하고 장애인 일자리창출에도 크게 기여할 영상산업의 새로운 기업을 본 영화제를 통해 만들어 내겠습니다. 진정으로 공유와 공감이 넘치는 우리사회의 비전을 제시하고, 불가능을 가능으로 꿈을 현실로 만드는 새로운 일터가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일과 모든 과정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이제 두 발자국을 내딛은 영화제이지만 여러분이 힘을 주시고 어깨동무를 함께 해주시면 우리의 꿈이 반드시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2019 제2회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에 함께 하신 모든 분들에게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9. 09. 25.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조직위원장 홍 이석 올림

SNS 공유